• 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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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상품 구매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결제 방법은 포인트, 무통장입금, 가상계좌이체,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  비회원은 구매가 불가능하며 회원승인을 받으셔야 상품 구매 할 수 있습니다.

      ※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의 이름이 정확하여야 배송 지연같은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주문상태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?
    • HOME 오른쪽 상단 [마이페이지] - [구매ㆍ배송조회]에서 주문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구매한 내역과 주문번호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?
    • HOME 오른쪽 상단 [마이페이지] - [구매ㆍ배송조회]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주문 후 주문서 정보변경을 할 수 있나요?
    • 입금예정 또는 발송예정 상태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
      HOME 오른쪽 상단 [마이페이지] > [구매ㆍ배송조회] > [주문번호]를 클릭하여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      배송정보내역-배송지만​ 변경이 가능하며 [배송정보수정] 클릭 후 변경할 내용을 기재하여 [저장]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이 완료됩니다.


      단, 입금예정이나 발송예정 상태에서 상품주문옵션이나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합​니다.
      또한 배송중 상태부터는 직접 변경이 어려우므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발송 여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.

    •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환불 접수 시 취소됩니다.
      카드결제로 진행한 모든 주문건들은 환불 시 카드취소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금액에 일부분이라도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  카드부분/전체취소는 환불 후 익일 카드취소 접수가 진행됩니다.
     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4~5일 정도 걸리며 체크카드일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• 여러 개를 한번에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부분취소 할 수 있나요?
    • 카드 결제건만 해당되어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  카드결제로 진행한 주문건들은 카드취소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금액의 일부분이라도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  카드 부분/전체취소는 환불 후 익일 카드취소 접수가 진행됩니다.
     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4~5일 ,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• 신용카드 결제 취소 완료후 카드대금 청구서가 왔어요
    • 다음달 청구서에서 마이너스 되어 청구됩니다.

      카드 결제 후 거래 취소가 적용되기까지 최대 7일정도 소요되므로 결제 당월에는 환불내역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  이 경우 다음달 청구서에 환불 내역이 반영되어 마이너스 처리 되며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해당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. 

    •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입금하면 되나요?
    •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의 입금기한은 설정한 날짜로부터 48시간 이내입니다.
      48시간 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주문내역이 자동취소됩니다.
      ※ 입금자의 이름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결제확인 늦어질 수 있으며, 만약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메일 또는 전화로 알려주시면 됩니다.
      ※ 구매취소 당일 입금건에 대해서는 "고객1:1문의" 또는 "고객센터"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으로 입금되지 않을시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우선 결제를 요청한 금액과 입금하려는 금액이 일치하는지 확인바랍니다.
      본래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방식은 주문 당시 결제요청한 금액과 입금하려는 금액이 서로 일치해야만 입금이 가능합니다.
      입금금액이 조금이라도 차이가 나는 경우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.
      ※ 1천원 단위 이하의 이체가 불가능한 경우 해결방법
      주로 자동화기기(ATM) 이용시 무통장입금방식으로 1천원미만 단위는 입금할 수 없기 때문에 금액 불일치로 송금할 수 없습니다.
      그러므로 일정금액의 포인트를 충전해 두고 1천원미만 단위부분은 포인트로 분할 결제바랍니다.

    • 영수증 종류에는 무엇이 있나요?
    • 현금영수증(개인 소득공제용, 사업자 지출 증빙용)과 카드매입전표가 있습니다.

      1. 현금영수증(개인소득공제용)
      사업자가 아닌 개인적인 용도로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의 "소득공제용(개인)" 선택 후 개인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면 발급됩니다.


      2. 현금영수증(사업자 지출증빙용)
      사업자가 사업과 관련하여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의 "지출증비용(사업자)" 선택 후 사업자번호를 입력하면 발급됩니다.  

    • 상품 구매 영수증은 어디서 출력 할 수 있나요?
    • 영수증 출력은 HOME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 리스트에서 출력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자진발급된 현금영수증을 어디서 변경 할 수 있나요?
    • 홈택스 홈페이지 또는 홈택스 콜센터(126)로 문의바랍니다.
      상품 구매 시 개인정보(핸드폰번호)나 사업자번호가 입력되지 않을 경우 자진발급 (000-00-00000)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.
      해당 현금영수증을 소득공제용 및 지출증빙용(사업자)로 변경하려면 홈택스(www.hometax.go.kr )에서 직접 변경 처리하거나 홈택스 콜센터(126)로 전화하여 변경 신청하여야 합니다.

    • 한 주문서에 현금영수증(카드매입전표)과 세금계산서를 중복으로 발급 할 수 있나요?
    • 중복 발급은 불가능합니다.
      구매자의 결제 수단에 따라 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합니다.
      해당 증빙은 네 가지 정규증빙(세금계산서, 계산서, 신용카드매출전표, 현금영수증) 중 하나이므로 중복해서 발행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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